상세정보
폴린

폴린

저자
빌헬미네 슈뢰더 데브리엔트 저/홍문우 역
출판사
파람북
출판일
2021-11-11
등록일
2022-03-0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3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독일 에로티카의 희귀한 보석이자 성애문학의 걸작!
프리마돈나 빌헬미네 슈뢰더 데브리엔트의
대담하고 분방하며 솔질한 성적 모험의 기록!


19세기 유럽 낭만주의 시대를 풍미했던 오페라 배우이자 가수 빌헬미네 슈뢰더 데브리엔트가 자신의 성적 편력을 담은 회고록으로 그녀가 세상을 떠나고 2년 후인 1862년 독일에서 처음 출판되었다. 성애문학(Erotische Literatur)의 걸작이라는 호평과 함께 널리 읽혔고, 프랑스와 영국, 이탈리아 등 유럽 각국의 언어판이 뒤따라 출판되었다. 생전에 공개된 적이 없으며 출판 직후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과연 이 책을 빌헬미네가 직접 집필을 했는지에 대한 논란이 있었으나, 각국의 편집자는 실제 빌헬미네의 기록임을 확신했다.

독일어판 편집자는 가부장적 사회의 잣대에 따른 도덕적 비난을 무릅쓰고 용감하고 솔직하게 진실을 밝히려 했으며, 심리학적 자료로서도 가치가 높다고 극찬했다. 감수성 넘치는 젊은이들이 섣부른 오해와 유혹으로 미래를 망치지 않도록 경고하고 있다는 점에서 성의 이해에 도움이 된다고도 덧붙였다. 빅토리아여왕 시절에 출판된 영어판 편집자는 “빅토리안 에로티카의 희귀한 보석”이라고 절찬했으며, 프랑스판의 서문을 쓴 시인 기욤 아폴리네르는 “장 자크 루소의 고백록이나 카사노바의 회상록에 버금갈 유일한 여성 자서전”이라고 극찬했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빌헬미네 슈뢰더 데브리엔트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