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복제하기
“네가 대체 누군데?”
수많은 복제인간과 복제될 수 없는 단 한 가지 사이를 오가는
미란다의 서스펜스 넘치는 모험!
빠지는 곳 하나 없이 완벽한 열네 살 미란다. 어느 날 불치병을 판정받고 치료 과정에서 자신에게 장기를 내주기 위해 만들어진 복제인간을 마주한다. 하지만 자신이 살겠다고 아이를 죽일 순 없다. 그 애를 정해진 운명에서 구하기로 결심한 미란다 앞에 자신이 구해야 할 또 다른 존재들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캐나다의 베스트셀러 작가 캐럴 마타스의 장편소설 『미란다 복제하기』는 복제인간과 정체성 고민이라는 익숙한 소재와 주제를 자신만의 서스펜스로 풀어 낸 작품이다. 복제인간과 복제인간을 만든 인간 사이의 갈등이라는, 복제인간을 다루는 작품의 일반적인 대립 구도에서 벗어나, 『미란다 복제하기』는 스스로 복제인간인 동시에 복제인간의 혜택을 볼 예정이던 미란다를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을 통해 다양한 각도의 질문을 던진다. 개인의 정체성, 유전과 환경의 관계, 인간 복제에 관한 윤리 등 묵직한 질문들을 흥미로운 서사와 엮어 낸 작품.
서스펜스 넘치는 청소년소설. 팽팽한 이야기 속 굳센 여성 청소년 주인공은 스스로를 똑바로 마주하며 자신을 가로막는 것들에 맞선다. _커커스 리뷰
45권이 넘는 동화와 청소년소설을 발표한 캐나다 출생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 판타지, SF 등 분야를 막론하고 글을 쓰며, 특히 많은 소설에서 홀로코스트를 비롯한 유대인과 관련된 주제를 다루었다. 뉴욕 타임스 주목할 만한 도서, 시드니 테일러 명예상, 전미 유대인 도서상 최종 후보를 포함해 100개가 넘는 상을 받고 최종 후보에 들었다.
『미란다 복제하기』는 캐나다에서 출간된 베스트셀러 삼부작 『미란다 복제하기』, 『두 번째 복제인간』, 『어둠을 가진 복제인간』 통합해서 재출간한 작품이다.
캐럴 마타스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