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두근두근 처음 시작하는 경매투자

두근두근 처음 시작하는 경매투자

저자
김덕문 저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13-05-24
등록일
2014-03-0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50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기초부터 응용까지, 따라 하면 할수록 ‘공짜 집’이 보인다!

뭐든 처음 시작할 때는 전문가한테서 차근차근, 제대로 배워야 한다. 이 책은 “생초보도 단숨에 깨우치게 하는 실전 가이드”를 모토로 한 ‘저랑 한번 해볼래요? 두근두근’ 시리즈의 첫 책으로, 기초부터 응용까지 경매투자에 대한 실전 노하우들을 알차게 담고 있다.

이 책의 저자는 현재 부동산 투자&컨설팅회사의 대표로, 지난 6년간 진행한 낙찰 및 명도 건수만 1,200건에 달하는 ‘경매고수’다. 그는 10여 년 전 처음 부동산 공부에 뛰어든 이후 매일같이 ‘부동산에 미친 남자’로 살았다. 새벽부터 밤늦게 까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현장 답사를 다녔다. 하루에 30개 이상의 물건을 답사한 적도 많다. 그런 고생과 경험이 ‘공짜 집 만드는 창의적 투자법’이라는 노하우로 차곡차곡 쌓였다.

이 책은 단순히 경매의 절차와 기본적인 방법만 담고 있는 입문서가 아니다. 경매 현장에서 곧바로 써먹을 수 있는 방법을 생생하게 알려주는 실전 가이드다. 경매 기초 서적들을 찾아봤지만 막상 시작해보려니 도통 어렵기만 하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면 이 책을 주목해보라.

생초보자들도 따라 할 수 있는 내용들이 기초부터 응용까지 사례별, 상황별로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알아두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알찬 정보들도 콕콕 집어 설명해주는 것은 물론 남들은 잘 모르는 저자만의 특급 비법도 아낌없이 공개한다. 특별부록으로 ‘우수지역 HOT 12’에 대한 상세한 설명도 수록하고 있다. 경매는 이론보다 실전이 더 중요한 법, 이 책이라면 당신도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다. 경매고수가 발품 팔며 습득한 노하우인 ‘공짜 집 만드는 50가지 투자법’, 알면 알수록 따라 하면 할수록 당신도 ‘공짜 집’이 보일 것이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