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이유가 있어서 멸종했습니다

이유가 있어서 멸종했습니다

저자
마루야마 다카시 글/사토 마사노리,우에타케 요코 그림/곽범신 역/이마이즈미 다다아키,이정모 감수
출판사
위즈덤하우스
출판일
2019-04-19
등록일
2019-06-12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61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너무 착해서, 턱이 너무 무거워서, 이빨이 빠지지 않아서, 강이 바짝 말라서?
70종의 멸종 동물이 직접 들려주는 멸종의 이유!
일본에서 발매 후 순식간에 40만 부를 돌파한 베스트셀러가 드디어 한국에서 출간되었다. 지금까지 없었던 컨셉의 멸종 동물 도감이다. 지구에서 사라진 이유를 멸종 동물이 직접 소개해 준다. 방심해서, 너무 지나쳐서, 서툴러서, 운이 나빠서 등 멸종 동물이 소개해 주는 이유를 들어 보자. 웃프다는 말은 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아닐까 싶을 만큼, 재미있고 안타까운 70종의 멸종 동물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 이야기를 들어주고 기억해 주는 것이 우리가 멸종 동물에게 해 줄 수 있는 일이 아닐까. 이 책은 지금 지구상의 동물들과 어울려 살아가는 방법을 생각해 보게끔 이끌어 준다. 별책 <멸종의 역사>로 생물의 번영과 멸종의 역사를 한눈으로 정리할 수 있다.

1. 60종의 멸종 동물과 10종의 멸종할 것 같았지만 멸종하지 않은 동물을 소개한다.
2. 멸종 동물이 직접 멸종의 이유를 흥미진진하게 들려 준다. 엄청 재밌다.
3. 동물마다 멸종 시기, 크기, 서식지, 먹이, 분류 등 기초 정보를 알려 준다.
4. 동물마다 생태학적 정보를 진지하게 알려 주고 있고, 서식 연대를 표로 보여 주어 알기 쉽다.
5. 별책으로 3분이면 뚝딱 알 수 있는 <멸종의 역사>가 책 속에 들어 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