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저축의 신

저축의 신

저자
하마구치 가즈야 저/김지영 역
출판사
다산북스
출판일
2015-07-10
등록일
2016-04-19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32MB
공급사
YES24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지금 제 수중에는 7억 원의 돈이 있습니다.
학자금 대출금이 4860만 원이나 있는 상태에서 사회생활의 스타트를 끊고,
결혼을 계기로 본격적인 저축 생활을 시작해서 7년간 모은 돈입니다.
돈에 관해 잘 모르는 제가, 빚도 있는 상황에서 어떻게 돈을 모을 수 있었을까요?”


직장인들의 영원불변한 관심사는 바로 재테크다. 초저금리 시대에 알맞은 투자처를 찾기 힘드니 ‘부동산 경매’ ‘주식’ ‘펀드’ 등의 키워드가 계속해서 재테크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
그러나 현실을 보자. 20대에는 학자금과 결혼자금, 30대에는 주택자금, 40대에는 교육자금, 50대에는 은퇴자금까지… 우리는 항상 지불에 쫓기며 사느라 제대로 굴릴 만한 종잣돈은 생각조차 못한다. 돈을 모으기 위해 여러 정보를 따라 해보지만 기똥차게 돈을 모으고 굴렸다는 사람들은 다 TV나 책 속에서나 볼 수 있을 뿐이다.
현재 우리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돈을 ‘굴리는 것’보다 돈을 ‘모으는 것’이다. 『저축의 신』은 그야말로 ‘돈 모으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담은 저축 전략서다. 여기서 말하는 저축이란 단순 예금을 뜻하는 것이 아니라 ‘돈을 모으는 모든 방법’을 의미한다. 이 책의 저자 하마구치 가즈야는 실제로 5000만 원에 가까운 빚이 있는 상태에서 결혼해, 10년 동안 10억을 모으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부부가 머리를 모아 너무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계획을 꾸준히 지켜갈 수 있는 저축 전략을 세웠다. 계획한 만큼 돈을 모으기 위해 좌충우돌하고 오류를 줄여가며 점점 목표에 도달해가는 이 부부의 저축 생활을 따라가다 보면 학생, 직장인, 맞벌이 신혼부부 등 돈을 모으고 싶어 하는 모두가 ‘가장 빠른 시간 내에 가장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는’ 전략을 쉽게 익히게 될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하마구치 가즈야 저자가 집필한 등록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